반응형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using Photon.Pun;
public class GameManager : MonoBehaviour
{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public GameObject player;
public Transform playerSpawnPosition;
public Text pingrateTextx;
void Awake()//First of all, make the player. It makes camera can track the player.
{
PhotonNetwork.Instantiate(player.name,playerSpawnPosition.position,playerSpawnPosition.rotation);
}
private void Update()
{
pingrateTextx.text=PhotonNetwork.GetPing().ToString();
}
}
위와 같이 게임매니저에 Update에 PhotonNetwork.GetPing().ToString()을 넣어주면 된다.
public Text는 대충 게임씬 안 캔버스 적당한 곳에 만들어서 참조시켜주자.
실행영상
핑이 80정도로 뜨는걸 확인 할 수 있다.
그리고 또한 상대방 총알에선 총구화염이 없다.
최적화를 좀 해서 핑도 낮추고 상대방 총알에서 총구화염도 나오게 구현할 예정이다.
반응형
'유니티 > 모바일 멀티플레이 Shooting Ga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3D 멀티플레이 RPC이용법(플레이어 체력 깎기) (0) | 2023.02.24 |
---|---|
유니티3D OnPhotonSerializeView() 사용법 (0) | 2023.02.05 |
유니티 Photon 사용법 - 방만들기, 방 참가 (0) | 2023.01.15 |
유니티3D 모바일- 총구섬광 효과 (0) | 2023.01.07 |
유니티 3D 모바일 TPS 조준점(크로스헤어) 만들기 (0) | 2022.11.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