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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/모바일 멀티플레이 Shooting Game

유니티 Photon으로 간단하게 핑 확인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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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
using Photon.Pun;

public class GameManager : MonoBehaviour
{
   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    public GameObject player;
    public Transform playerSpawnPosition;

    public Text pingrateTextx;
    void Awake()//First of all, make the player. It makes camera can track the player.
    {
        PhotonNetwork.Instantiate(player.name,playerSpawnPosition.position,playerSpawnPosition.rotation);
    }

    private void Update() 
    {
        pingrateTextx.text=PhotonNetwork.GetPing().ToString();
    }

}

위와 같이 게임매니저에 Update에 PhotonNetwork.GetPing().ToString()을 넣어주면 된다.

public Text는 대충 게임씬 안 캔버스 적당한 곳에 만들어서 참조시켜주자.

 

실행영상

 

 

핑이 80정도로 뜨는걸 확인 할 수 있다.

그리고 또한 상대방 총알에선 총구화염이 없다.

최적화를 좀 해서 핑도 낮추고 상대방 총알에서 총구화염도 나오게 구현할 예정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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